라운딩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플러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4 12:43:07 댓글 0

본문

가평 아난티c.c 오랜만에 한판 붙었다(전반9홀) JT golf academy 조프로의 무조건돌려

오랜만에 멤버들과 라운딩했습니다
전반캐디피내기 후반 그린피내기입니다
전반에 이어 후반영상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JT golf academy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bodyturn59

조프로의 무조건돌려 의류협찬
언제나골프 https://smartstore.naver.com/alwaysgolf

조재희프로 010 2771 4977
카톡ID princezo

김연수프로 010 3999 4411
카톡ID Golf7609

유영수프로 010 3219 9660
카톡ID Pjm0303

홍정환프로 010 4139 6040
카톡ID krkstlr

#조프로의무조건돌려 #JTGolfacademy #Center,coreswing #럭스핍 #언제나골프
강민호 : 조프로님...디봇 만든건 잔디 주워..매우고 가셔야???? 아마추어들이 보고 배우는데........ㅠㅠㅠ
jacky Huh : 재밋긴한데.. 시간개념은 좀 없으신것같네요..
보스 : 1:05:58 유영수프로님 진짜 멋있따...
박초벌 : 지인들하고 내기 했는데 저는 세미프로라고 그린피 내기 걸었습니다!!!^^ 댓글 꼭 부탁 드립니다
박초벌 : 조포르님은 kpga 정회원인가요??
가나다 : 조프로 이분 유진박 닮았네
별루&밥 : 그다리던 라운딩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화면이 너무 흔들려서 너무 어지러워 이틀 동안 끈어서 봤네요. 아이고~
호도리 : 해저드 처리한 볼이면 잠정구 칠 수 없음.
따라서 볼을 발견했다 하더라도 죽은 볼이 됨.
hk song : 이렇게 재미 난 골프 채널로 성장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
Yongwook Kim : 4k 라면서.. 720 맥시멈 실화입니까?ㅋㅋ 화질좀 제발 ~~~~

남해 아난티CC 겨울라운딩 1부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남해 힐튼 CC ~

아난티CC로 이름이 바뀌었네요

페어웨이 잔디가 중지로 바뀌었고 그린 컨디션이 엄청 좋아졌습니다

역시 남해답게 따뜻했습니다

거리가 좀 멀긴하지만 날씨와 잔디가 보상해주네요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keeshik oh : 유투브에 올리시려면 그정도 룰은 지켜서 치시는게 어떨지. 아님 편집을 하시든지.. ^^
keeshik oh : 벙커에서 모래를 그렇게 건드리면 2벌타입니다.
크롱 : 벙커에서 연습할때 모레 파시면서 연습하시면 안되는거 아니예요ㅡㅡ;;

84년팀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흔들려~ [티스캐너 3번째팀 / 세현CC]

84년 동호회에서 온 에이스골퍼와 골프대결 후반전입니다 전반전은 타수차이가 많이 나서 포기?를 하는 분위기 였는데요. 이상하네요. 후반이 시작하자마자 흔들리는 84년팀 그 틈을 타 김셩의 몰아치기~! 그럼 후반전의 진진한 경기를 즐겁게 시청해 주세요~^^


심짱 공식 홈페이지 http://www.simzzang.com
골프 크리에이터: http://www.golfpatch.co.kr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골프를 더욱더 즐길수 있게, 실력이 더욱 더 좋아지게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심짱에게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티스캐너 #세현CC #김셩 #심짱
Changwon Park : 84녀 천상계 미모..호적을 바꿔서 저 모임에 들어가는걸로..
Tv호주야놀자 : 그린이 보수 중이라 그런지 안굴러가네요 모래많이 뿌렸나보네요 ㅎ
정범근 : 심짱형님 레슨좀받으셔야할듯ㅜ꼴찌를하시네
J. S. Lee : 심짱님,
요새 보이스캐디에서 비거리, 발사각 측정하는 휴대용 론치모니터를 판매하고 있던데 그 제품 평가 좀 꼭 부탁합니다.
나상선 : 김셩 님은 치마를 입고 오지 않아서 레이디티 에서 못치는 거죠 ㅋㅋㅋㅋㅋ
저스틴토혁스 : 조경이 참 좋은 골프장이네요.. 심짱님 조경좋은 집앞마당 소유를 기원합니다 ㅋㅋㅋ 나중에 초대즘용~^^
Coconut Y. Cho : 아멘.. 웃겼어요
Hmoob Golf2019 : Wow good golfer...
Like...
Subs.....
Sharing
김립 : 셩프로 나랑 띠동갑 이였네~~~~ ㅋㅋ
최까미 : 김셩은 프로가 매홀마다 퍼터때 너무 오케이타령!
매번 그런듯 별로...

... 

#라운딩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lossomyo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