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최고리조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내일은피구왕 조회 5회 작성일 2020-09-16 17:00:18 댓글 0

본문

가족, 연인 모두 엄지척! 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추천7

1. 루프탑 수영장이 멋진 더 린드 보라카이
https://bit.ly/2DG1dI0

2. 화이트비치가 앞에 펼쳐진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https://bit.ly/2WrdTda

3. 화이트 비치앞의 리조트중 최고! 헤난 프라임 비치리조트
https://bit.ly/2UoP13W

4. 럭셔리한 보라카이를 원한다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https://bit.ly/2Wsn8tt

5. 넓은 수영장과 프라이빗비치! 모벤픽 리조트 앤 스파
https://bit.ly/2Sj9uK8

6. 한가하게 즐기는 럭셔리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
https://bit.ly/2DGXWrK

7. 7개의 수영장과 골프장 페어웨이
https://bit.ly/2DHlnRY

#필리핀보라카이#보라카이가족여행

보라카이 최고 럭셔리 호텔 샹그릴라 리뷰 두번째 이야기!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씨레나, 호텔 풀장, 비치 바 등 소개!

어제에 이어 보라카이 샹그릴라 호텔 리뷰 2부 입니다. 보라카이 샹그릴라에는 총 4개의 식당이 있습니다. 그 중 단연 으뜸은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씨레나 레스토랑! 그곳에서 45만원 상당의 저녁을 리뷰 합니다. 또한 보라카이 최고의 럭셔리 호텔 풀과 비치 바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린 : 대리만족 좋네요 ㅎㅎ
김종순 : 정말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렇게 멋진 곳 구경시켜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의 표시로 17분짜리 광고 풀 시청했습니다.ㅎㅎㅎ
화살HWASAL : 이곳에서 노을 바라보며 라면 먹어도 맛있겠다.
The Classic : 혹시 여기서 Davao 시에 대해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J Y Kim : 와 좋네요^^선셋도 아름답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가고프네요~~~
장박사 : 예전엔 로마에서 일본인 아내와 프랑스 요리를 먹으면 최고로 행복하고 성공한 남자로 꼽혔는데 이젠 보라카이에서 일본인 아내와 상그릴라 호텔최고급 요리를 먹는 아재님이 남자들의 최고 로망인듯 ᆢ^^
김태영 : 필리핀에서 1년간만 아무일 안하고 한량처럼 쉬고 싶습니다....... 그려려면 몇천만원이 필요할까요??
어퓨굿맨 : 오늘 혹시 스테이션3 비치가는길 쪽으로
지나가셨나요?
여행 갔다가 오늘 귀국하는데 국재아재님 인가 긴가민가해서 아는채를 못했어요 ㅜ
노기환 : 부럽습니다 형님^^
그래그냥 : .아~내가 나이만  젊었으면 당장 헤외살이 할수......... 처,자식 왠쑤다ㅋㅋㅋㅋㅜㅜㅜㅜㅜ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를 카엘이 다녀와봤어요

#보라카이#보라카이헤난가든#살라맛보라카이
헤난가든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에게
말로만, 혹은 사진으로만 알려드리다가
영상으로 만들어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
도르가랜드 : 오오~~여기예요. 저희 신혼여행때 묵은 숙소. 여기를 영상으로나마 봐서 넘 좋네요. 비가와서 비맞으며 수영하던 그때. .. 영상 감사합니다♡ 친절한 설명 넘 좋네요!
코구CoGu : 설명해주시는 목소리 넘 좋아서 다들었네요ㅋㅋ 보라카이 3번가봤는데 저기가 젤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부럽습니다..
진고s Life , 보라카이 생존기 : 보라카이에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남겨주시면 영상으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구독은 꼭 안해주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눌러주세요 ^^
콤마비비 : 곧 헤난가든가는데 너무 설레염 ㅎ
SANGKU CHI : 목소리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GR K : 우연히 영상 봤는데 저희가 숙박하던날이었어요! 풀엑세스룸에 숙박 했는데 테라스에 수건이랑 튜브랑 테이블위에 초록망고까지 ㅋㅋㅋㅋ 제 물건이 있어서 깜놀 했네요! 신기해요. 영상보니까 보라카이 또 가고 싶어요
메타소드YT : 저 12월5일에 가요!
ᄉᄋ : 내가 묵었던 곳이다
(내가 썻던 곳이 신관 이었다니)
이다빈 : 제가 Double or Twin PREMIERBED AND BREAKFAST 라는 이름의 룸타입으로 예약을 진행했는데 룸타입이 뭔지 알수가없어요ㅠㅠ 성인3명으로 예약했는데 더블1+트윈1 이렇게 있는방인건가요?
jack jack : 보증금은 하루에 2천페소로 알고있는데 1주일 있을꺼면 1만4천페소를 보증금으로 내야하는건가요?

... 

#보라카이최고리조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lossomyo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