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령 무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모노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4 13:06:43 댓글 0

본문

"홈트 운동 덤벨,아령 무게, 모양 고르는 방법은 뭘까요?"(2분요약)

PT 처음인분들은 PT운동일지 작성 꼭 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lch4007/222008...
머켈남 운동닥터 https://woondoc.com/coachdetail/746/
머켈남 숨고 https://soomgo.com/review/161578
----------------------------------------------------------
머켈남 인스타그램_ https://www.instagram.com/foodnania/
(컨텐츠 제공 및 헬스장 사연 디엠으로 제보받습니다)
ᄋᄋ : 제가 팔이 가시팔이라서 팔을 좀 굵게 키우려고 하는 데 팔 굵기 키울 때 사용하는 아령은 몇kg 으로 해야될가요?
미눙이 : ㅎㅎ 방금 cnk 우레탄 10각 덤벨 6킬로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핰핰 월요일 너무 기다려집니다 ㅋㅋ
람머스따봉 : 집에 아빠꺼 쓰는데 10kg~11kg 정도 된다는데
한손으로 팔목 잡고 팔꿈치 고정 시키고 합니다..
이렇게 계속해도될까요? 자극은 엄청나요
근데 헬스장가서 해봤는데 전 5~7kg이 적당한 거 같아요 어째 하나 사야할까요??
조상자 : 영상도 짧고 내용도 알차서 보기 편하고 유익했습니다. 감삼다
oy R : 실제 체중계에 쟀을때 kg수가 완전 다 동일한가여?

이거 하나면 끝! 여자 덤벨 하체운동 홈트 - 탄탄하고 예쁜 엉덩이 만들기 홈트 루틴

힙업과 탄탄한 다리만들기에 가장 효과 좋은 동작들만 묶은 여자 덤벨 하체운동 홈트 입니다. 탄탄한 하체 원하시는 분들은 덤벨을 들고 하체운동 홈트 해주시면 효과를 더 빠르게 보실 수 있어요. 앞으로 여자 덤벨 하체운동 홈트 루틴들 다양하게 올릴게요. 하체운동이 몸매와 채력 그리고 다이어트에도 정말 중요합니다. 중량 근력운동 안해보신 분들도 어렵게 생각 마시고 한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여자 덤벨 하체운동 하시고 탄탄한 몸매 만드시길 바래요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챕터
----------------------------------
00:00 인트로
00:09 고블릿 스쿼트
01:28 데드리프트
02:46 리버스 런지
04:34 사이드 런지
05:52 글룻 브릿지
06:57 사이드 레그 레이지(좌)
07:48 사이드 레그 레이지(우)
08:41 스탠딩 파이어하이드런트
09:54 와이드 펄스 스쿼트
10:35 클로징


음악
----------------------------------
Yea Yea Yea by Skrxlla
Reinvest by Mogli The Iceburg
My Way by Ben Goldstein
Yes Man by Nate Rose


#덤벨운동 #하체운동 #홈트 #홈트레이닝여자 #빅씨스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isclaimer
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s. By perform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 videos,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Bigs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my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Jeong min Yu : 5.24
오메오메요 안힘든것같은데 왜 손이덜리고 땀이 후하후하
힙하러갑니딧♡
치코리타 : 오늘은 하체 하는날! 10분인데도 땀 줄줄나고 좋네요 ㅋㅋㅋ 이제 전신근력유산소 30분짜리 루틴 하러 갑니당
냐냔냐 : 완료}!!!!!!!!!
샤르르르 : 2키로 6키로 섞어하다가 어제부터 6키로로 했는데 숨이차고 계단 오른것같은 효과가 있네요^^ 즐거운 주말보내시어요^^
정구학 : 감사합니다 ~

팔뚝살 제거 운동! (2주만 해보세요!) 라인정말 예뻐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팔뚝살, 겨살 제거 운동영상 입니다.
요즘 매일 유산소운동에 이어서 바로 상체 덤벨 운동을 해요.
5분, 더 가능하시면 10분 2세트! 해주세요 :)
제가 사용한 덤벨은 1.5kg입니다.
초보자들은 물병 들고 하시거나 개수 줄여서 하시면 됩니다.

이 운동 매일 2주 좀 넘게 했어요. 고급공작루틴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
맨몸으로 하셔도 되지만 유산소 운동후 작은 물병이라도 가지고 하시는 거 추천해요.
이 운동은 한 시간 운동프로그램으로 전편에 올린 칼로리 폭탄 유산소운동과 함께하시면 효과가 더 빠릅니다.
삐쭉 살도 정리되고 라인이 잡혀가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핵 뿌듯 :) 앞으로도 매일 해서 더 선명하게 근육을 더 강화할 거예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열운 하세요.

* 더 많은 언어는 자동번역을 설정 해주세요 (PC모드)
♥ 소미핏 무료 운동 프로그램: https://www.staysomifit.com/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seowon/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악: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gzi4r4/
비즈니스문의 : miseowon@gmail.com
모든 영상 저작권은 SomiFit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복제, 변경, 배포 불가합니다. Copyright ⓒ SomiFit All Rights Reserved.
HHJJ KK : 승모쪽에 자극이 심하면 자세가 잘못된 걸까요??...ㅠㅠ 안그래도 승모근 심해서 자주 뭉치는데 완화될지 악화될지모르댔네요
Y J Lee : 처음 운동하자마자 꽉끼는 반팔블라우스가 숨통이 트여져서 제 착각인가 싶었는뎅 매일이나 격일로 한번씩 하고 있는데 진짜 조금씩 팔라인 이뻐지고 얇아지는게 보이네요ㅎㅎ 요운동 완전 추천입니당
푸린 : 상체 근력이 없어서 충격을 받고 근육 키우고 지방 빼려고 오늘부터 해보겠습니다..! 덤벨 2kg로 하는데 진짜 힘드네요... 근육 생겨서 안 힘들 때 까지 할게요 ~~!!!
원경희 : 아령 들다, 운동 끝나고 스마트폰 드니, 갑자기 스마트폰이 깃털?
Yejin Kim : 2주
꽉 채워서 운동하면 후기 쓸게욥!!
06/01 O
06/02 O
06/03 O
06/04 (쉬는 날)

... 

#여자 아령 무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lossomyo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