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행정사자기소개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간장공장공장장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6 16:27:23 댓글 0

본문

교무행정사 선생님 인터뷰 2탄

교무행정사 선생님 인터뷰 마지막편입니다.

선생님들의 출연을 기다립니다~^^

배경음악
DUGGY MUSIC - 그때 그 날들
정인선 : 선생님 멋져요
황미선 : 오오!!여자쌤이다아ㅏ!!!   
ᕕ( ᐛ )ᕗ 룰루랄라 ㅋㅋㅋㅋ
권용민 : 2편 너무 기대샜어요
강무훈 : 교무행정사 선생님이 참 대단하다!
김나쥔 : 교무행정사 선생님께서 처음 인터뷰 때도 자신감이 있게 잘 해주셨는데, 이번에는 더 침착하게 잘 해주신 거 같으셔서 보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교무행정사 선생님 인터뷰

교무행정사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출연을 흔쾌히 허락해주신 선생님과 촬영감독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배경음악-
DUGGY MUSIC - 그때 그 날들
흰콩 : 홧팅!! 응원합니다
김나쥔 : 인터뷰를 하실 때 발음도 또박또박 잘 해주시고,교무행정사 선생님의 일이 무엇을 하는지 이해가 잘 되도록 설명을 해주셔서 듣기가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D 나진
gurye s1124 : 5 대박
강무훈 : 잘하시는것 같다
0 0 : 충식아..고맙다.
최승찬 : 인터뷰를 잘 하신 것 같다
손충식 : 학생들에게 지원을해준다는말을 들었을때 감사한마음이 들었습니다
Eunseo : 교무행정사 선생님이 인터뷰가 처음이 신것 같은데 떨지않고 자신감 있게 하셔서 보기 좋았습니다
김나쥔 : 교무행정사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지원해준다는 걸 몰랐는데 너무 감사하고, 인터뷰 한 사람들 중에 제일 깔끔하고,자신감있게 해주셔서 보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나진
권용민 : 영상을 매일 촬영하고 부지런하시네요^^ 그리고 학교에는 다양한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또 알게 되었네요.

면접관 경력 10년, 이런 지원동기 합격시켰다

#면접#자소서#지원동기

자소서 제출 한 개도 못하고 있다면?
➔ https://bit.ly/changeuponline

온라인으로 체계적인 취업, 이직준비를 하고 싶다면
➔ 신흥학교 : https://bit.ly/3cOAeJs

스트리밍 안내와 구독자 이벤트 등 소식을 듣고 싶다면
➔ 구독자 공지방: http://bit.ly/2kK72xr (참여코드:0122)

취업준비에 꼭 필요한 책, 플래너에 관심이 있다면
➔ 자소서, 면접바이블 / 퍼센트플래너 : https://bit.ly/2XMU7tQ

* 제휴 문의 official@alivecommunity.co.kr
면접왕 이형 : 자소서 제출 한 개도 못하고 있다면?
➔ https://bit.ly/changeuponline
마스리 srisri masri : 도전하는 사람에게는 길이 열린다는 말이 참 와닿네요! 저도 이것저것 재고 걱정하기보단 먼저 행동으로 실천해서 부딪혀봐야겠어요 ㅎㅎ
claryduo : 3:50 5:03 들으며 머리가 띵해지네....
Jean High : 뭐든지 포장을 해야 상품이 가치있게 보이는 법이니까요...
포장이 없는 순간, 정품이 아니니까...
심지어 음식도 데코를 예쁘게 해서 사진을 찍고
고객은 사진만 보고 음식을 사먹으니까요...
어떻게 보면 영화 캐스팅과 비슷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들이 정말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해야...
나를 회사에 파는건데...

독심술을 배워야 할 듯ㅠ
김바름장 : 저는 그래픽영상디자이너가 되고싶급니다 그림과 영상 둘다 관심이 있어서 어중간하게 배우다 정말 자소서 쓰기가 매우 난감해 졌거든요 그리고 고3때 취업보다 대학을 가는 애들이 많아서 더 이 길이 맞는지 의문하기도 해요 젋을때 고생하고싶어서 회사가서 야간대학이나 사이버대학을 다닐 계획도 하고 있고요 지식을 쌓아서 더 높은곳에 가고싶은데 너무 무리하는걸까요 아님 도전해볼까요? 사실 아직 먼미래 일이라 될지않될지 확실치는 않지만 그래도 가만히 써있기는 싫네요
김혜령 : 내가 정말 하고싶고 도전하고싶은일은?(기여하고싶은 내용)
이러한 가치,꿈,비전은 혼자할수없고 여러사람이 모야서 해야하는데 이게 회사이다.
회사꿈과 나의 생각이 같은곳
S pring : 안녕하십니까 영상보고 댓글 달아봅니다.
먼저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2월 졸업하고 웹개발자로 취준중입니다. 초대졸이라는 학력에 취업에 대한 문턱이 조금 높았습니다. 인턴이 가능한곳은 대부분 졸업 예정이거나 대졸인 분들 가능하고 경험을 쌓아볼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더라구요 다른 직종에 비해 IT는 학력?? 따지나 라는 생각을 하였었는데 직접 부딪혀 보니 현실은 달랐습니다.

규모가 있는 회사는 면접관 분들이 질문하시는 것중 하나가 원하는 회사가 무엇이냐라고 여쭤보는 회사들이 많았습니다.
저의 답변은 직원들을 돈, 소모품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직원들을 아껴주는 회사라고 첫 번째로 말합니다.
예를 들어 SI는 파견을 보내거나 이사람이 신입인데도 경력으로 속여서 보내는 곳들도 많고 야근도 매일같이 시키고 철야하는 곳도 있다합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회사도 있겠지만 이런게 90퍼센트라합니다.
SM을 가기싫어서 작은 중소 SI를 갔었는데 정말 워라밸이 좋은 회사였지만 발전하기에는 터무니 없이 부족했습니다 .

결국에는 수습 중 퇴사를 하고 규모 조금 큰 SM회사를 입사하게 되었는데 겉으로는 누구나 아는 회사지만 기술이 낮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방향성과 맞지 않아 퇴사를 하고 다시 현재 취준 중인 와중 대기업을 한번 도전 해보고 싶어서 기나긴 준비를 해보려 하는 찰나 영상을 접하게 되었고 마지막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도전을 하면 꿈이 이루어진다고 말씀 해주신 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최선을 다 해보지 않고 후회하는 것보다 최선을 다 해보고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말씀해주신 것에 힘입어 도전해보겠습니다 !
김진성 : 저는 한 나라를 대표하는 외교관으로 세계의 발전과 평화를 위해 봉사하고 싶습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를 잃지 않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mo : 내일 면접보러 갑니다.
영상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likachoi : 저는 생활에서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말자'라는 생각을 마냥 해왔었습니다.
이직을 꿈꾸면서 면접왕 이형님의 영상을 보고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내 삶, 그리고 HRD라는 직무와 연결을 시켰을 때에 내가 할 수 있고, 해야만 하는 일에서 '누군가에게 무엇으로든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자'로 변화시켜보고자 합니다.
사람들 그리고 내가 속한, 그리고 앞으로 속하게 될 회사의 구성원들이 HR의 가치를 알 수 있도록 발전하는 HRDer가 되고 싶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하며, 오늘부터 더 화이팅 하겠습니다! 빠쌰! 모두들 건강 유의하세요!

... 

#교무행정사자기소개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lossomyo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